With TWINS

트윈스

트윈스 브랜드

엠블럼

기본엠블럼심벌마크 엠블럼

로고타이프

영문로고타입영문

마스코트

서울, LG사이언스파크!

국내 최대규모의 과학연구단지로
LG그룹의 우수한 전문 R&D연구원들 모여있다.

이 곳에서 4차 산업혁명을 리드하는 LG만의 세계 최고 첨단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공지능을 갖춘 쌍둥이 휴먼 야구로봇 형제 ‘럭키’와 ‘스타’가 탄생하게 되었다.

‘럭키’와 ‘스타’는 탄생과 함께 로봇 최초로 프로야구팀 LG트윈스에
특별선수로 입단, 놀라운 능력과 사람에 가까운 감성으로 야구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신바람 나게 선사하는 중이다.

마스코트기본형
  • Lucky(형)
  • Star(동생)

30주년 기념 엠블럼

창단 30주년을 맞이하여, 연고지 서울을 대표하는 해치를 디자인 모티브로 선정 디자인 하였습니다.

LG트윈스는 프로야구 출범부터 연고지 서울을 대표하는 구단으로서, 나쁜 기운을 막아주고 행운의 기운을 가져다 주는 서울의 수호자 해치와 같이 구단은 지난 30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항상 해치와 같이 행운을 전하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열광의 에너지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30주년 기념 엠플럼

캐치프레이즈

기존의 신바람 야구를 ‘팀웍을 통해 완성되는 즐거운 열광의 에너지‘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1990년 창단 이후 30년간 이어온 ‘무적 LG’를 계승하고 과거 30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향후 30년, 60년, 100년 지속적으로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선정 하였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선수단과 팬들의 열정을 ‘끝까지 간다’라는 간결한 문구로 표현하여 선수단은 그라운드에서 열정을 가지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팬들은 승패와 상관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응원하며 모두가 함께하며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스코트기본형